음성혁신도시 1호점, 2호점 포항, 3호점 광명시... 볼링과 음악·조명 함께 하는 스포츠문화 구현

▲ 【충북·세종=청주일보】스포츠와 음악·조명 등 3D 시뮬레이션 볼링을 창시해 신개념 볼링장을 만들어 나가고 있는 락볼링 선두주자...“(주)드림락 볼링!” 창시 스포츠인 김 성훈 대표(오른쪽 2번째)가 락볼링대회를 개최했다.중원신문 김승동 기자
【충북·세종=청주일보】 중원심문 김승동 기자= 충북 음성군 혁신도시내 위치한 (주)드림락 컨설팅/드림락 볼링장(대표 김성 훈)은 볼링 스포츠와 음악·조명 등 3D 시뮬레이션 볼링장으로 새로운 볼링장을 만들어 나가고 있는 락볼링장으로 국내 유일 프랜차이즈 볼링장이다.

현재 음성군 혁신도시에 위치한 드림락 볼링장(1호점)은 8레인, 포항 2호점은 10레인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3월경에 경기도 광명시에 3호(10레인)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주)드림락 컨설팅/볼링장은 2017년 6월 개장하여 새로운 지역민에게 새로운 볼링 문화를 느낄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으며, 2018년에는 드림락볼링장배 가족 볼링대회(3월), 드림락 1주년 볼링대회(6월), 무료볼링 강좌, 드림락 할로원데 이 볼링대회(10월)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했다.

또한, 충청북도음성교육지원청 음성진로체험센터 지정(2018년 11월)으로 지역 내 볼링체험장으로 학생들이 찾는 스포츠체험장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으며, 진 천교육지원청 특수 교육지원센터 지정되어 장애학생 가족지원 프로그램으로 볼 링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드림락 볼링장은 볼링도 즐기고 조명과 음악의 3D 시물레이션으로 한층 더 즐 거움을 안겨주는 내부인테리어를 느낄 수 있는 곳으로 낮 시간에는 볼링 즐기고 오후 8시이후부터는 음악과 조명으로 락볼링으로 전환되어 간단한 맥주도 함께 하면서 볼링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주)드림락 볼링장은 국내 유일 프랜차이즈 볼링장으로 음성군 혁신도시에 1호 점을 시작으로 금년 1월 1일부로 포항시 연일읍에 2호점(포항점)을 오픈하였으 며, 오는 3월~4월경 경기도 광명시에 3호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주)드림락은 볼링장의 새로운 영역을 만들어 나가기 위해 창업·컨설팅, 인테 리어, 각종 볼링시설과 장비, 오픈매장 관리 등 체계적인 운영시스템으로 운영 자와 이용객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주)드림락 볼링장 김성훈 대표이사는 “새로운 락볼링장을 음성 혁신도시내에 서 시작하여 지역민들게 볼링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스포츠문화를 만들려고 노력하고 있다”며 “지역민과 학생들의 건전한 여가프로그램 정착에 도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드림락 포항 2호점이 1월 1일 오픈을 시작하였고, 금년 3월~4월경 광 명시에 3호점을 오픈할 예정으로 새로운 볼링스포츠센터 문화를 만들어 전국적 으로 많은 드림락이 오픈되도록 힘쓰고 있으며, 지역민들이 찾고 싶은 볼링장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청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