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성묘길! 휴대용 제기 세트 나눔

▲ 【충북·세종=청주일보】 충북남부보훈지청은 LG이노텍 노동조합 청주지부와 함께 보훈가족을 위한 추석맞이 ”즐거운 성묘길! 간편한 휴대용 제기세트 나눔” 행사를 열었다. 박창서 기자
【충북·세종=청주일보】 박창서 기자 = 충북남부보훈지청(지청장 임규호)은 추석명절을 맞아 지난 20일, LG이노텍 노동조합 청주지부(지부장 안병일) 회원 등 보훈청 직원 등 10여명과 함께 보훈가족을 위한 추석맞이 ”즐거운 성묘길! 간편한 휴대용 제기세트 나눔” 행사를 열었다.

국가유공자 및 보훈재가복지대상자에게 감사함을 전하고 친환경운동에도 앞장서 나라사랑 함양에 도모하며 국가유공자로서의 자부심을 가지고 즐거운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하는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양 기관이 보훈가족 복지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해 6년째 이어오고 있는 행사다.

올해는 특별히 성묘길에 LG이노텍 노동조합 청주지부가 지원한 휴대용 제기 세트를 가지고 옛 조상들을 뵈러 갈 수 있어 감사하다고 하시며 국가유공자로서의 자부심과 긍지를 갖게 해줘서 고맙다며 매우 흐뭇해 했다.

앞으로도 LG이노텍 조합원들은 보훈복지체험 봉사활동 뿐 아니라 더불어 살아가는 복지사회구현을 위해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 나갈 계획이며, 충북남부보훈지청장도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다양한 복지자원 연계를 적극 추진해 따뜻한 보훈정책을 펼쳐 나아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청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