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운동 직능단체 ‘아듀 2017 송년의 밤’개최

▲ 【충북·세종=청주일보】 청주시 상당구 영운동주민센터는 영운동 직능단체원 및 주민들과‘아듀 2017 송년의 밤’ 행사를 가졌다.
【충북·세종=청주일보】 서정욱 기자 = 영운동주민센터(동장 김광구)는 15일 저녁 주민센터 대회의실에서 영운동 직능단체원 및 주민 1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한 해를 마무리하는 ‘아듀 2017 송년의 밤’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영운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윤수한)의 적극적인 지원으로 이뤄졌으며, 개회식에는 정우택 국회의원, 황영호 청주시의회 의장, 시의원, 도의원 등의 참석하여 송년의 밤을 축하해 주었다.

2부 행사로는 직능단체별 끼와 재능이 넘치는 회원들의 장기자랑과 웃음으로 하나되는 행복한 한마당 잔치로 진행됐다.

또한 12월 31일자로 임기가 끝나는 윤수한 주민자치위원장에게 영운동의 든든한 울타리가 되어주고 영운동 발전을 위해 불철주야 노력하신 그간의 공로에 대한 보답으로 영운동장이 감사패를 전달하였으며, 1년 동안의 직능단체원들의 활동영상을 감상하며 올 한해 사랑의 무료급식, 마을환경 정비, 영우리 축제 및 영화제 개최 등 동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해준 서로를 격려하는 의미있는 자리가 되었다.

김광구 영운동장은 “올 한해동안 영운동 직능단체원분들의 참여와 봉사에 많은 일들을 할 수 있어서 진심으로 감사하다” 며 “ 내년에도 영운동이 사람사는 정을 느낄수 있고 사랑의 향기로 가득찬 아름다운 마을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청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