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 서원구 주민복지과, 직원 생일 함께 축하하며 소통하는 시간 가져

▲ 【충북·세종=청주일보】 청주시 서원구 주민복지과는 이달 생일인 직원들을 다같이 모여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다. 서정욱 기자
【충북·세종=청주일보】 서정욱 기자 = 충북 청주시 서원구 주민복지과(과장 유서기)는 지난 13일 이달에 생일인 직원들을 다같이 모여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다.

주민복지과 직원들은 함께 모여 생일인 직원들을 축하하고 다과를 나누며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

주민복지과 직원들은 매월 생일인 직원을 축하하는 자리를 만들어 업무 중 어려움을 겪거나 조언이 필요한 부분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대화하고, 각종 사회적 이슈 및 복지에 대해 서로의 의견을 교류하는 시간을 갖고 있다.

이로인해 생일을 축하하며 직원 사기를 진작하는 한편, 서로 간 대화를 통해 친밀도를 높여 화합하고 협력하는 부서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다.

이번 직원들의 생일축하를 한 몸에 받은 한효진주무관은 “인사이동으로 부서에 온지 얼마 되지 않았음에도 직원들이 따뜻하게 축하해줘서 기분 좋은 하루를 보낼 수 있었다”고 밝혔다.

이어 “어느 때보다도 함께 일하는 직원들의 정이 느껴지는 생일이었다”고 말했다.

주민복지과 유서기 과장은 “매월 생일인 직원을 축하해주며 친밀감을 높이고 유대감을 강화하고 있으며 앞으로 다양한 방법을 통해 직원 간 화합과 소통의 장을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청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