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사 고]청주시 가경동 한 모텔 화재 객실한칸과 옥상 가건물 모투 태워

기사승인 2019.10.09  14:35:06

공유
default_news_ad1
   
▲ 【충북·세종=청주일보】 청주시 흥덕구 가경동 한 모텔 옥상에서 충북소방본부 대원들이 화재를 진압하고 있다. 김정수 기자

【충북·세종=청주일보】김정수 기자 = 청주시 흥덕구 가경동 한 모텔에서 5층 객실에서 8일 오전 10시 3분경 화재가 발생해 발화된 객실 한칸 과 불이 옮겨 붙은 6층 옥상 가건물을 모두 태우고 출동한 소방대에 의해 10시 30분경에 진압됐다.

사람이 많이 투숙할 수도 있는 모텔에서 화재가 나자 충북소방본부는 인구 밀집 지역인 투숙객들의 안전과 있을지 모를 인명피해를 방지하기 위해 119소방대 전차량에 비상 출동령이 내려졌고 민간구조단도 가용 차량이 모두 출동 한 것으로 알려졌다.

충북소방본부는 초기진압을 위해 청주시내 가용 소방차에 대응1단계를 발령해 소방차 20여대와 고가 사다리 소방차와 대원 80여명이 총 출동한 것으로 알려졌다.

가경지구대 경찰은 화재 신고 이후 화재 발생에 따른 피해와 현장 주변 안전을 위해 도로를 통제했다.

(동영상) 청주시 흥덕구 가경동 한 모텔 옥상 화재 현장 소방대원들은 화재가 나자 각 객실을 돌며 투숙객들에게 대피명령을 내렸으며 화재 특성상 불길이 위로 치솟아 아래층 투숙객들의 인명피해는 현재까지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과 소방서화재 감식반은 5층 객실에서 화재가 났다는 모텔 관계자의 진술에 따라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하고 있다.

김정수 기자 pork5469@daum.net

<저작권자 © 청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ad35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